빈폴신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로파 조회 55회 작성일 2021-05-10 07:32:27 댓글 0

본문

(ASMR) 뽐사장의 데일리백 추천 & 선물 대방출!! (with 빈폴 액세서리)

*이 영상은 '빈폴 액세서리'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보미's PICK 바로가기: http://www.ssfshop.com/s/md7GuH
- 추가 할인코드(5%): BBOMBPA20 (12/18 00:00 ~ 1/31 23:59 까지 사용 가능)
- 적용대상: 영상 내 가방 제품 (하루 쇼퍼/토트/버킷/미니백 + 모모 +마루)

뽐-하
뽀송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뽐뽐뽐 뽀미입니다

오늘 영상은 빈폴과 함께 특별한 방식으로 촬영을 해봤는데요!
이름하여 BBOM'S BAG SHOP

BBOM'S BAG SHOP에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위해 저 뽀미가
여러 가방을 추천해 드릴테니까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시청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께 선물로 쿠폰도 준비했으니까
잊지말고 꼭! 받아가세요

#빈폴액세서리 #데일리룩
-----
Yoon Bo Mi Instagram - http://instagram.com/__yoonbomi__

Play M Twitter - https://twitter.com/PlayM_Official
Play M YouTube - https://www.youtube.com/c/playment
Play 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layM.official
Play M Shop - http://www.planaent.co.kr/shop

Apink Twitter - https://twitter.com/Apink_2011
Apink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Official.Apink
Apink YouTube - https://www.youtube.com/user/acubeent
Apink Instagram - http://instagram.com/official.apink2011

단정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비즈니스 캐주얼 l 빈폴 & 폴로 & 타미힐피거 & 헤지스 & 라코스테 l 쇼핑라이브

옷 잘 입는 직장인들은 다 아는
5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있다?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TD브랜드

30년 전통과 뛰어난 대중성 [빈폴]
프레피룩 느낌의 특유의 감성 [폴로]
아메리칸 감성의 대표주자 [타미힐피거]
다른 옷과 매칭하기 쉬운 브랜드 [헤지스]
비비드한 피케셔츠로 사랑받는 [라코스테]!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 더 많은 쇼핑정보를 원하신다면?
혜택 가득한 행사정보를 간편하게!

ㄴ스마트쿠폰북 바로가기:
http://ehyundai.net?route=3

쇼핑라이브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

ㄴ현대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ehyundaidept

30돌 빈폴, 한국색 입고 세계 누빈다

[앵커]
삼성물산 대표하는 캐쥬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빈폴은 앞으로의 30년을 위해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한국적 색채와 현대적 감각을 더해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다는 포부인데요.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
올해 30주년을 맞은 빈폴이 새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한글 로고입니다.

‘ㅂ,ㅍ’ 등의 자음에 체크 패턴을 활용했는데, 한국적인 멋을 더한 겁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유럽 등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낸다는 포부입니다.

이와 함께.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로고’도 바꿨습니다.
보다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위해 자전거 바퀴살을 없애고 영국 신사를 연상케 하는 중절모를 쓴 남자 대신 캡모자를 쓴 젊은 남성으로 바꿨습니다.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젊은 층을 겨냥하고 나선 겁니다.

[인터뷰] 정구호/ 빈폴 고문
“빈폴은 아버지들이 입는 옷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 그분들에게 한국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는게 목표고요. 1분16초) 젊은이들에게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매장의 분위기도 싹 바꿨습니다.
마루, 천장 등 1970년대 한국 건출물의 특징을 되살렸는데, 서양문화가 한국 정서에 맞게 어울러진 시기를 조명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빈폴이 탄생한 1989년 3월11일을 기념하는 ‘팔구공삼일일’ 라인을 출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서울경제TV 김혜영입니다.jjss1234567@naver.com

[영상편집 이한얼/영상취재 김경진]

홈페이지 : http://www.sentv.co.kr/
네이버TV : https://tv.naver.com/sen
★SEN서울경제TV 유튜브 채널
핫클립 : https://bit.ly/2FsQnHw
VOD : https://bit.ly/2RPZiZ9
쎈 이코노미 : https://bit.ly/2EmOAC3

... 

#빈폴신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creativ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